유럽 지역에서 접속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 쇼핑하시겠습니까? webike.eu.com?
- 방수 멀티 레인 백작성자 DEGNERWith the yellow and black colors really suits my bike, and the compartments really is big! I can bring a lot when travelling. 더 보기
- SR400FI 유저입니다. 클래식한 모양새의 SR에 잘 어울릴만한 자켓을 찾던 와중 캐쥬얼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실제로는 이미지컷보다 좀 더 어두운 올리브색인데 SR 리프그린 색상과 잘 매치되어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더 보기
- Large is perfect fit for me with 5ft 7in height, 73kgs weight. The protective pads looks a bit cheap (hard foam) but no big deal because the design of the jacket is outstanding. Mesh feels great as we...더 보기
- Size Large fits me perfectly. My height is 5 ft 7 in and weighs 73kgs. You can choose a bigger size but no need since it is stretchable.
Also the texture is smooth, keeps my thighs cool. I hope it is ...더 보기 - It's my first time buying a riding socks and this one is really great!
The texture is so smooth and comfy 100% cotton.
Socks has good grip on your feet and legs.
I feel like it is really a great buy....더 보기 - Size is a bit small in my opinion. I recommend to go for the next bigger size.
I ordered Large size since that has been my size for all brands of gloves.
I commend the climacool feature of the inside ...더 보기 - 테크툴 팩작성자 alpinestarsFast and prompt delivery. This Alpinestars bag is legit. Looks amazing. Has many pockets, compartments and built in elastic tool holders to hold your items in place. Quality and craftsmanship is excel...더 보기
- 우비 라기 보다는 발수자켓 정도 샹각하며뉴될거 같아요
안에 흰티셔츠 입고 입었는데
옷에 누렇게 다 변색 되었어요
속상합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가슴 어깨쪽 다 누렇게 티셔츠가 변색 되었어요...더 보기 - 단 하루사용만에 손바닥쪽 메쉬부분 박음질이 튿어져서 손바느질로 꼬맸네요
바느질 가능하시면 간단하긴 합니다만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리고 왼손 손등의 보호대가 손등에 까끌거리는 부분이 쓸려서 종종 불편한 느낌이드네요
오른손은 왜 괜찮은가 해서봤는데 플라스틱보호대의 안쪽에 피부에 닿지말라고 폼이 들어있는데
오른쪽은 안쪽에 튀어나온 부분을 잘 감싸게 되어있는데 ...더 보기 - 호환:
- Others Universal
- その他 Universal Universal
4년 전 같은 제품 구매해서 잘 사용하다가 안경다리가 부러져 새로 구입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비 4년 동안이나 썼으니 아주 튼튼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동양인 체형에 맞춤 설계된 건지 모르겠으나 실제 4년동안 착용해본 결과 착용감도 편안합니다
바람도 꽤나 잘 막아줍니다더 보기 - This is a very light and breathable jacket.
However, the downside is that there is no 3D mesh on the back, so it sticks to it.
Still, overall a very good jacket.더 보기 - Im 176 cm 71 kg, buyed L size. Fits good, looks good. Perfect for S. Korea summer. Fast delivered, good packed. Great jacket for reasonable price더 보기
- 주문하고 10만에 받은거 같네요.
물건 정확하고 엔화 환율 좋아서 국내구입보다 10%정도 저렴한거 같아요
어제 실착용해봤는데 더울때 반팔이나 저지 안에 착용하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어깨, 등, 팔꿈치, 특히 가슴 보호대가 주는 안정감이 있네요.
더 보기 - 자켓이 가볍고 품질이 좋습니다. 초여름부터 늦가을까지 입을 수 있어요. 한 겨울에는 추울것 같네요. 가슴쪽 벤틸레이션은 개방감이 우수합니다. 제 키는 170cm, 몸무게 70kg 인데 미듐(M)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내피가 있어서 라이딩시 온도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의 단점은 야간 리플렉터가 약하다는 점과 혼다 마크를 새긴 나염이 퀄리티가 우수하...더 보기
- The fit is true to size, the packaging is very secured, the delivery is very fast just under 1 week considering coming from Japan. The mesh is very cool even though it was summer. 더 보기
- 가격 대비 품질이 좋습니다. 다른분께 구매해드리니 좋아하시네요. 손등에 프로텍터가 매우 연한 소프트타입이라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편하고 감춰져 있어서 눈에 띄지 않는 점이 외관적으로 좋아보입니다.
꽤 얇은 장갑인데 손바닥에 슬라이더가 있는 점도 인상적이네요.
여러모로 오토바이로 배달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편리하고
자전거 타시는 분들에게는 일반 얇...더 보기 - I'm a delivery worker and my hands were itchy when I worked long hours wet.
So I bought these gloves and I haven't tried them yet, but the appearance is quite luxurious
and I don't think there will be...더 보기 - 처음 구매해보는데 살짝 타이트 하지만 잘 늘어나고
신축성이 좋아서 편안합니다 소재도 튼튼해 보이고
보호대도 낭낭하서 좋아요 오랫동안 잘 입을것 같습니다
위바이크에서 처음 구매해봤는데 잘 산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구매의사 있음더 보기 - 174cm / 64kg(thin body type) - L size
제가 마른체형인데도 M사이즈였으면 작았을 것 같네요
사진에서는 흰색으로 나오는데 약간 하늘색 빛이 도는 은색입니다
팔꿈치, 어깨, 가슴, 등, CE 보호대 있고요
풀 메쉬라 바람도 잘통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쉬운 점은 가슴쪽에 주머니가 있으면 좋은데 주머니가 좌우에 하나씩만 있네요더 보기 - 여름용 전체 타공된 가죽장갑이 필요해서 샀는데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손바닥 부분과 손등의 프로텍터도 두툼하고 가죽의 품질과 로고가 프린트된 상태도
가격을 생각하면 꽤 좋은편입니다. 근데 재봉이 다소 아쉬운 부분이 몇군데 있습니다.
원단자체가 너무 여유가 없이 타이트하게 박음질 된 거 같아요.
며칠 사용하고나서 손날쪽에 가죽과 메시비슷한 재질부분이 1-2...더 보기






















?
일본
최대 쇼핑몰
전용 쿠폰,
세일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