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지역에서 접속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 쇼핑하시겠습니까? webike.eu.com?
- 품질이 매우 좋고 귀여운 사이드박스다. 하지만
용량이 작고 내부가 협소한 점은 단점이다.
사이드박스 특성상 너무 크면 주행에 신경이 많이
쓰이므로 용량은 장단점이 뚜렷하다고 볼 수 있다.
브라켓 장착에 제조상 문제가 조금 있어서 개선이
필요해보인다. 어쨋든 잘 쓰고 있다.더 읽기
?
일본
최대 쇼핑몰
전용 쿠폰,
세일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