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여름장마에 이거로 잘 버텼으면 한다~~ 싸이즈는 잘맞는다^^한국 사이트에서는 3xl가 최대 크기인데 위바이크에선 5xl까지 있어서 좋다. 내가 몸집이 커서 문제다. ㅋ 아무쪼록 비가 새지 않고 오래 잘 섰으면 한다. 위바이크 굿잡~~----------------------------------------------------------I do not know what to do this summer in the summer of this summer. I am a chaotic problem. I do not want to be raining well without rain. Woven Good CarePowered by Google Translator
상세 보기 유럽 지역에서 접속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 쇼핑하시겠습니까? webike.eu.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