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감 좋고 사용감 좋습니다.무엇보다 핏이 좋습니다.핸들에 딱 맞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립은 핸들과 잘 맞게 구입하셔야 합니다.구입한 사진을 참고하여서 구입하시면 딱 좋을거 같습니다.저는 883r을 몰고 있는데 여기에 딱 맞습니다.
상세 보기 유럽 지역에서 접속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 쇼핑하시겠습니까? webike.eu.com?
유럽 지역에서 접속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 쇼핑하시겠습니까? webike.eu.com?
11,482.42 ~ KRW (1,237 JPY)
배송 정보
먼저 상품 양식을 선택하세요.
SPORTSTERFamily
Most Harleys that use 1" bars.
DYNAFamily
Most Harleys that use 1" bars.
SOFTAILFamily
Most Harleys that use 1" bars.
TOURINGFamily
Most Harleys that use 1" b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