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구매 했습니다.. 이유는 붙이다가 테잎이 빠가나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빠가가 너무 잘나내요 2장 전부 다 ... 내구성 너무 없는거같습니다 20년식이라 현재 파는곳이없어서다시주문 하긴햇지만 급한거 없으면 구매하지 마세요I bought it twice. The reason was, but the tape was pulled out, so I bought it again.Paga is so good. All two of them... I don’t think it’s too durable.I ordered it again, but if you are in a hurry, don't buy it.translated by Google Translator
상세 보기 유럽 지역에서 접속하신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 쇼핑하시겠습니까? webike.eu.com?

